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론史적 참사....

일단 이 얘기를 하기에 앞서서 김경수가 어떤 인물인지 좀 간략하게 살펴보자..


참여정부 행정관/비서관 출신 

노무현재단 본부장

19대 총선 김해을 민주당 후보(낙선)

18대 대선 문재인 후보 특별보좌관

20대 국회의원(김해을)


기타등등..


이 양반의 수많은 별명중 하나가 대선당시 문재인의 비서실장이었다. 그런데 드루킹이라는 뭔 쓰레기같은 놈이 다가오더니 별 희안한 소리를 다 하고 자빠졌고 코가 꿰인 판국인데. 드루킹을 얘기하고자 하는게 아니다..


내가 백수라서 좀 늦게 일어나는 편인데 일어나자마자 폰을 들여다보니 인터넷 커뮤니티(딴지 오유 엠팍 등등)들이 아주 그냥 난리가 났다... "김경수 경남지사 출마 취소" 라는 폭탄이 뉴스로 던져졌고 실시간으로 게시판에 상주하는 잉여(라고 해도 이양반들 대단한 양반들임)들이 존나 풀 가동하여 지인피셜도 돌리고 스스로 뇌피셜로 예측도 해보고 아주 개판이 펼쳐지는데.. 


"출마 취소"은 오보이며 "출 선언"이 취소되었고 추후 입장을 밝힌다는 얘기였다.. 이게 첫번째 오보였다


그 이후 몇분이나 지났을까? 1시간쯤 지났으려나??? 검찰에서 경남 김해에 있는 김경수 의원 지역사무실을 턴다는 속보가 대문짝만하게 자막으로 떴다 또 커뮤니티내에서 풀 가동하고 인기 팟캐스트 기자들 까지 연락하고 난리가 났다.. 


"서울 남부지검의 압수수색"은 오보라고 서울 중앙지검에서 확인해줬다고 그 뒤로 글이 올라왔다.. 두번째 오보

 

오후 2시 좀 넘어서 동아일보 MBN 등등 


"김경수 의원 출마 포기 기자회견 예정" 오보가 또 뜬다 세번째 오보


4시 반에 김경수의원 의원회관에서 

"경상남도지사 출마 공식선언 기자회견" 발표



 사람이 안죽었다 뿐이지 이건 우리나라 언론 역사에서 있어서는 안될 엄청난 사건이다. 씨발 기자단이 저모양이면 김경수의원이 공식적인 입을 열기 전까지 언론사들끼리 자체적으로 엠바고를 걸던가?? 의총한다고 했다더니 최고위원회의고...ㅋㅋㅋㅋ 니미 씨부랄 국회출입기자가 의원총회랑 최고위원회의를 구분도 못하냐?? 의총한다던 놈 누구냐?


 아니 일개 정치인이 출마를 하네마네 하는데 이정도 수준의 오보를 처 내는데.. 이 정부 들어서 언론사에 대한 비판이 많이 있다지만 수준이.... 이정도인줄은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


 종전협정 한다고 하는데 거기다 포커스 좀 맞춰보지그래..



얘네들이 왜 곤조부려서 김어준을 공격하는지 알겠다...

ㅋㅋㅋㅋㅋ